상세정보의 상세페이지로 접수번호,작성일,품목,질문내용,답변일,답변내용을 알수있는 게시판
애플 앱스토어 어플내 아이템환불 문의 드림니다.
접수번호 2013-1098365 작성일 2013-11-26
품목 기타정보통신
  • 애플 앱스토어에서 웅패천지라는 스마트폰게임을 받아서 즐기고 있는도중
    잦은 에러와 결제오류등으로 인해 게임을 더이상 진행 못할정도로 되었습니다.
    그래서 애플과 웅패천지게임사에 기술지원을 요청 했지만
    애플과 게임사 모두 서로의 잘못이다 미루기만 합니다.
    그래서 더이상 게임진행을 할수가 없어 그동한 결제한 아이템 환불을 요구하였으나 35건의 결제 내역중 2건만 환불해 준다며 나머지 33건은 환불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수차례 기술지원을 요청 하였으나 애플과 게임사 모두같은 답변만 하고 애플은 게임사측 오류니 게임사서 해결하라 하고 게임사에선 애플측 오류니 애플에서 해결하라고 합니다. 아무리 설명을 해도 서로 미루기만 하고 결국 저는 게임도 못하고
    아이템사용도 못하고 몇주를 기술지원요청만 했습니다. 절반이라도 환불을 요구하자 상부 지시로 인해 해줄수 없다는 답변만 주고 기술지원은 해주질 않습니다.
    에러및 오류를 없앨라면 해당 게임을 삭제하라고 합니다. 삭제하면 그동안 구입한 아이템은 다 날라 가는데. 환불도 안해 주고 이런 경우가 어딧습니까? ㅜㅜ

    mhtb90hmy0

    mhtb909dzd

    mhtb907f10

    mhtb83kdhs

    mhtb83jv97

    mhtb7kj4xx

    mhtb6yny57

    mhtb6vtzt7

    mhtb61mg9f

    mhtb61bh9k

    mhtb615xq5

    mhtb6137km

    mhtb5f2m46

    mhtb58t6jv

    mhtb3835b5

    mhtb380gq9

    mhtb37qd38

    mhtb2k6xk0

    mhtb1tn6d3

    mhtb1tgztl

    mhtb1snblk

    mhtb1smhl9

    mhtb1h1z9s

    mhtb0y0fgz

    mhtb0sg25t

    mhtb0sdfmq

    mhtb0f0myn

    mht9xntjmv

    mht9wl7xkv

    mht9wl5jt2

    mht9vtsns7

    mht9vsf920

    mht9vkjhq0

    애플 구매번호 목록 입니다. 꼭 환불 받을수 있게 도와 주세요 ㅠㅠ
    애플이 계속 게임사에서 기술지원 받으라는데 게임사측에서 기술지원을 해주지 않아 환불을 요구하는것 뿐입니다. 꼭좀 도와주십시요,
답변일 2013-11-27 17:21:27
  • 안녕하세요. 한국소비자원입니다.
    올려주신 상담내용 잘 읽어 보았습니다.

    소비자께서 주장하시는 피해보신 내용에 대하여 자료를 제시 가능할 경우 근거로 하여 사실확인 및 해명요구도 할 수 있을 것으로 관련자료에 의거 합의권고를 할 것입니다.

    그동안 피해내용에 대해서 유선상 통보는 입증에 어려움이 있으니, 사업자 홈페이지 고객센터 게시판에 전자메일 및 1:1문의(캡쳐)로 이의제기하여 보시고, 이후에도 사업자와 원만하게 해결되지 않아 우리원으로 피해구제를 요청하신다면 사실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피해구제 신청서와 함께 구매번호목록, 전자문서 혹은 게시판 자료 사본(화면캡쳐나 프린트), 아이템구매내역사본 등 입증자료와 함께 팩스나 우편으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행복한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피해구제신청서는 한국소비자원 홈페이지(www.kca.go.kr) → 좌측 중간에 '피해구제 신청서’다운로드→일반 피해구제 신청서에 작성하시면 됩니다.

    ※ 첨부자료 보내실 곳
    о 우편: 137-700
    서울 서초구 양재대로 246(염곡동) 한국소비자원 피해구제1국 1372지원팀
    о 팩스: 02-529-0408, 02-3460-3180

    ※ 서류가 도착되면 근무시간 기준 24시간내 서류가 도착되었음을 피해구제 신청서에 기록된 휴대폰 문자로 알려 드립니다.
  • ※ 주의 : 상담에 대한 답변은 답변 일자의 법령이나 판례, 조정례 등에 의거한 것이므로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반드시 1372 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를 통해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