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조회 상담현황 조회
인터넷 상담은 1:1 개별상담 및 답변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러나 다수의 소비자들이 공유할 필요가 있는 내용은
신청자의 동의를 얻어 상담답변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례를 통해 소비자피해 유형별 해결방안을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 주의 : 상담에 대한 답변은 답변 일자의 법령이나 판례, 조정례 등에 의거한 것이므로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반드시 1372 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를 통해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식료품·기호품

192795 현재페이지 : 1
상담현황 조회 리스트
순번 구분 물품코드 제목 접수일
1 운수·보관·관리서비스 여객운송서비스 항공권 청약 철회 2024.04.19
2 운수·보관·관리서비스 화물운송서비스 택배배달 불성실 2024.04.18
3 세탁서비스 세탁서비스 스웨이드 재질 신발 세탁 후 망가짐 2024.04.18
4 정보통신서비스 정보이용 영업대행 상품구매후 계약불이행으로 인한 해약 요구 2024.04.18
5 운수·보관·관리서비스 여객운송서비스 아시아나 하계 시간 조정에 따른 항공편 취소 2024.04.18
6 가사용품 재봉·세탁·청소용품 세탁기 사용 중 탈수 안됨 2024.04.18
7 식료품·기호품 음료 오배송으로 인한 환불요청 거절 2024.04.18
8 정보통신서비스 정보이용 게임 결제하고 게임 8일하고 게임사 에서 일방적으로 불법자동프로그램 했다고 계정... 2024.04.18
9 차량·승용물 기타자동차관련업 쏘카 이용 후 미신고 사고에 대한 책임전가 2024.04.18
10 주방용품·설비 주방설비 CJ온스타일을 통해 구매한 리바트 싱크대 제품 설치상 하자 및 처리 지연 관련 2024.04.18